KC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혜전대 돌풍
혜전대 애완동물관리과 학생들 금상 등 다수 수상
2021-06-28 윤신영 기자
혜전대학교(총장 이세진) 애완동물관리과 학생들이 지난 25일 (사)한국애견협회가 주최한 '2021 KKC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경연대회' 학생부에 출전해 금상 등 상을 대거 수상했다.<사진>
애완동물과 학생들은 학생부 아트미용, 실견 순수미용, 푸들 미용 등 여러 종목에 참가 했다. 이 결과 실견 순수미용부분에는 정보민 학생이 금상을 수상했다. 아트미용(팀전)부분에서는 △금상에는 조수아·박벼리 학생 △동상에는 김하영, 정다빈 학생 △장려상에는 강성혁·손정호·김예진·김지현·유승아·이영지·김은식·장원석 학생이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한 학생은 “첫 출진이라 긴장도 되고 떨렸다”며 “많은 사람들과 경연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천선화 애완동물관리과 학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학생들이 열정을 가지고 경연대회를 준비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학생들이 경연대회에서 경연하는 모습에 내가 더 긴장이 됐는데 좋은 성적을 거두는 모습이 자랑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세진 혜전대 총장은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조수아, 박벼리 학생을 비롯한 모든 학생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대회에서의 수상은 열정을 가진 학생들의 관심과 노력이 빚어낸 영광의 결과물”이라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