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구운 원두로 내린 커피 #하울홈카페 홍성내포점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2022-01-30     황희재 기자

하울홈카페에 오시면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골라 드립백커피를 즐기실 수 있어요. 콜롬비아 수프리모,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스타리카 따라주, 콰테말라 안티구아, 인도네시아 만델링 등 다양한 원두들이 있고 대중적인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하우스블랜딩도 준비돼 있습니다. 

로스팅한 원두를 10시간동안 한 방울씩 내려 일주일을 숙성시킨 더치커피도 500ml 분량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미리 주문예약을 해주시면 원두 로스팅도 해드리고 있어요. 

자격증 취득을 위한 바리스타 교육과 핸드드립 등 원데이클래스 수업도 운영하니 언제든 문의주시면 됩니다. 현재 예쁜 상자에 소분해둔 원두 드립백을 골라 담아 포장해드리는 선물세트도 준비해뒀으니 이번 명절에 커피 선물을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렴한 가격에 정성이 들어간 향긋한 커피를 마시러 꼭 한 번 방문해주세요.

대표 유성의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의향로 267 제이엠골드스퀘어 107호  ::  010-2354-2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