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사는 반려용품 #펫마트 홍성점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에 직면했으며,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홍주신문은 일상 회복을 바라는 마음으로‘코로나19 물렀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2022-03-06     윤신영 기자

“전 손님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팔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손님들이 관심을 가지는 상품의 장·단점을 모두 설명하고 손님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펫마트 홍성점 지서영 대표의 경영 철학이다. 이러한 경영철학으로 인해 손님들이 오히려 지 대표에게 물건을 열심히 팔아야지라고 조언하기도 한다. 하지만 지 대표는 정직하게 장사해 손님들에게 다가간다는 마음을 굳게 가지고 있다.

지 대표에 따르면 펫마트는 고양이 물품들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강아지 물품이 더 많다.

“고양이들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사료나 간식을 많이 가려요. 저희 마트에서는 고양이를 위한 대중적 제품들과 에코 팜이라는 펫마트의 자체 브랜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물품의 경우에는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더 다양한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강아지들을 위한 장난감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습니다”

지 대표는 펫마트의 제품들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최근 반려동물들의 사료가 친환경 추세에 맞춰져 있는 만큼 아이들이 잘 먹는다면 한약재 등이 들어간 펫마트의 에코팜 제품도 많이 추천한단다.

“제가 펫마트 가게를 운영하게 된 요인 중 하나가 펫마트 회사에 방문했을 때 직원들이 자신의 반려동물들에게 펫마트 제품들을 먹이고 있었거든요. 그 가족같은 분위기와 신뢰감으로 펫마트 운영을 선택하게 됐죠.”

정직하게 손님들에게 다가간다며 제품에 대해 장·단점을 말하는 지 대표. 믿을만한 반려용품점을 찾는다면 펫마트 홍성점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대표 지서영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충남대로 198-88  ::  041-631-9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