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배구협회장기, 홍성교육지원청·결성동호회 우승
2012-07-26 최선경 편집국장
홍성지역 직장과 동호회가 참여하는 제17회 홍성군 배구협회장기 배구대회가 지난 22일 오전 10시부터 홍주문화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홍성군배구협회가 주최하고 홍성군체육회가 후원하여 홍성의 직장 및 동호회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홍성군배구협회 홍태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배구대회의 진정한 의미는 화합과 친목의 한마당 축제가 되어 홍성군 배구실력을 가일층 향상시키고자 한다”며 “승패를 떠나 직장인들이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 방식은 직장부와 클럽부로 나뉘어 총 9개 팀 150여명이 참가해 열전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서 홍성교육지원청은 총5개 팀이 참여한 직장부에 출전해 풀리그로 벌어진 경기에서 4전 전승의 압도적인 실력으로 우승했다.
홍성교육행정배구동호회 강희수(홍성교육지원청 시설지원팀장) 회장은 “참가 선수와 함께 응원을 와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대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회장기는 지역 배구동호인의 지속적인 교류는 물론 배구종목의 저변확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직장부 △우승 홍성교육지원청 △준우승 홍성군청 △3위 홍성테니스
□클럽부 △우승 결성동호회 △준우승 광천동호회 △3위 서부우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