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6주년 기념행사 개최

내외빈 비롯 관내 어르신 150여 명 참석 성황

2023-11-02     박승원 기자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육통스님)이 2일 본관 2층 대강당에서 개관 2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에는 홍성부군수 조광희,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 김덕배·권영식·김은미·윤일순·최선경·문병오 홍성군의원, 박성래 홍성군 가정행복과장 등을 비롯한 내빈들과 관내 어르신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 식순은 1부 △식전공연·영상시청 △기탁식 △국민의례 △내빈소개 △유공자표창 △인사말·축사 △개관기념 떡케이크 커팅식 △기념사진 촬영 2부 △노래교실 등으로 진행됐다.

조광희 부군수는 “기대 이상의 많은 어르신들이 오셔서 26주년 개관 기념행사에 몸소 참여해 감사하다”며 “군에서도 어르신들이 노인복지관 이용하는 데 조금도 불편함이 없도록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낌없이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하며 축사를 갈음했다.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은 “노인복지관 신축 건물이 빨리 조성돼 관내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정 활동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육통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은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기념행사를 원만하게 준비해 자리를 빛내주신 부군수, 도의원, 군의원 등 기관장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 노인복지관 건립에 많은 관심을 갖고 행정절차가 순조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