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결성면민 체육대회·화합잔치 성황리에 마무리

결성면민의 화합·단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2024-04-12     박승원 기자

결성면체육회(회장 김동철) 주최로 열린 제24회 결성면민 체육대회·화합잔치가 12일 홍성공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결성면기관단체협의회, 결성면이장협의회, 결성면주민자치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결성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사진>

이번 행사는 결성농요 시연을 포함한 식전행사와 내빈 소개로 시작해, 고중섭 결성면이장협의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다양한 축사와 함께 진행됐다.

이날 체육행사는 △몸빼바지 입고 달리기 △훌라후프 △힘자랑 △한궁 등의 종목이 실시됐으며, 참가한 면민들은 마을별로 팀을 구성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체육행사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오후부터는 면민화합잔치가 이어져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유영길 결성면장은 “1년 전 홍성 대형 산불로 고생을 많이 하셨는데 앞으로 더 행복하고 건강한 노년을 위해 면민 모두 일치단결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철 결성면체육회장은 행사를 마무리하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행사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활력을 얻은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제24회 결성면민체육대회·화합잔치는 결성면민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