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은하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 개최

지난 8일, 은하초등학교 운동장서 성대히 펼쳐져 면민과 내·외빈 등 1000여 명 참가한 대규모 행사

2024-06-10     노재균 기자

은하면체육회(회장 김상두)가 주최한 ‘제14회 은하면민 체육대회’가 지난 8일 은하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사진>

식전행사, 은하초등학교 발전기금 전달, 육상, 줄다리기, 제기차기, 한궁 등의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체육대회는 은하면민을 비롯한 각 기관의 내외빈 등 약 1000여 명이 참여해 함께 어우러지면서 화합과 단합의 축제의 장이 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용록 홍성군수와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백승균 홍성군체육회장,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 강승규 국회의원, 조종수 은하면장, 박복수 명예면장 등 내외빈들은 이날 체육대회에 참석해 은하면의 번영을 기원했다.

환영사와 대회사가 끝난 이후 펼쳐진 체육행사에서는 대율리·금국리·장곡리로 이뤄진 화합팀, 대천리·유송리·학산리로 구성된 단합팀, 덕실리·대판리·목현리로 꾸려진 협동팀, 화봉리·장척리가 뭉친 소통팀이 경합을 다퉜다.

준비된 모든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은하면민들은 행사장을 떠나지 않고 삼삼오오 모여 그동안의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다시 내년에 펼쳐질 화합잔치를 기원하며 서로를 격려했다.
 

김상두
제14회
제14회
제14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