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단결로 행복한 슬기로운 금마생활”

제16회 금마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 성료

2024-10-05     김영정 기자

제16회 금마면민 체육대회 및 화합잔치가 지난달 26일 금마면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마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금마면 체육회가 주최하고 금마면 이장협의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는 마을별로 부스를 설치하고 맛난 음식을 마련해 남녀노소 모두가 어울리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행사는 신명 나는 풍물패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연예인 공연(이환호·정미영) △종목별 경기(혼합 계주, 한궁 등) △면민 화합 노래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됐고 모든 면민들의 신나게 즐기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됐다. 또한 이용록 군수,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장 등이 참석해 체육대회와 화합잔치를 축하하고 주민들을 격려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앞서 금마면 발전과 주민 화합에 앞장선 마을주민들에 대한 △홍성군수(용흥리 박정금·죽림리 박미숙·화양리 한성자) △홍성군 의회 의장(용흥리 이자원) △국회의원(월암리 박승곤·부평리 양해준) △홍성군 체육회장(장성리 김종학) △금마면장(송암리 이효재·화양리 구진숙) △금마면 체육회장(이산리 민광기)의 표창이 수여돼 주민들의 큰 박수와 축하를 받았다.  

이날 이용록 군수는 “행사를 통해 금마면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