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북읍민 체육대회 한마음 화합잔치 개최

홍북읍 주민 3000여 명 참여 주민들의 화합의 장 만들고자

2024-10-17     김영정 기자

제3회 홍북읍민 체육대회 및 한마음 화합잔치가 지난 12일 홍북읍민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포신도시 다목적운동장에서 열렸다. 

홍북읍체육회(회장 최승천)가 주최·주관하고 홍북읍이장협의회, 홍북읍주민자치위원회, 홍북읍기관단체협의회, 홍북읍새마을남여지도자회, 재경홍북읍향우회 에서 후원한 이번 행사는 홍북읍 주민 모두가 하나돼 협력하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만들고자 개최됐다.

행사는 신명 나는 풍물패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체육행사(제기차기, 단체줄넘기, 공굴리기) △문화행사(버드리 공연, 팀별 노래자랑, 초청팀 공연, 경품추첨)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용록 군수, 홍성군의회 김덕배 의장, 강승규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체육대회와 화합잔치를 축하하고 주민들을 격려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앞서 홍북읍 발전과 주민 화합에 앞장선 마을주민들에 대한 군수, 군의회 의장, 국회의원 등의 표창이 수여돼 주민들의 큰 박수와 축하를 받았다.  

최승천 홍북읍 체육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읍민이 하나가 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읍민 화합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복호규 홍북읍장은 “제3회 홍북읍민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노력해 주신 홍북읍체육회를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읍민이 하나 될 수 있는 화합하는 자리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