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증대와 군 산림사업에 기여"

홍성군산림조합 정기총회

2013-02-25     최선경 기자


홍성군산림조합(조합장 이병천·사진)은 지난 19일 오전 10시 홍성군산림조합 1층 회의실에서 '제51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이병천 홍성군산림조합장, 이수희 산림조합중앙회 충청남도 지회장을 비롯해 산림조합 이사 및 대의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에 앞서 홍성군산림조합의 소득증대와 권익보호를 위해 헌신한 전병환 조합원과 홍성군청 유현모 지방녹지주사보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광천산악회 신영환 산악대장·장곡면 광성리 서철원 이장·김해경 임업후계자에게 홍문표 국회의원 표창을 각각 전달했다. 이어 진행된 총회에서는 지난 2012년도 중요사업 및 예산에 대한 결과 보고와 2013년도 주요사업계획 보고, 홍성군산림조합의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천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홍성군산림조합 모든 관계자들이 열심히 노력해 성공적인 사업운영으로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며 쾌적한 산림환경을 만들어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산림조합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홍성군산림조합은 지난해 자원순환형 산림경영, 산림 바이오매스의 이용 확대, 산림의 탄소흡수원 확충에 역점을 둔 청정산업 육성을 위해 산림보호 등 자연을 가꾸고 치유하는 일에 총력을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