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 이색 이머시브 전시공연 개최

2월 7일과 8일, 청운대학교 은천관 1층에서 ‘백설공주 외전 : 대장 난쟁이 실종 사건’ 전시 공연

2025-02-04     오동연 기자

청운대학교(총장 정윤) 공연기획경영학과는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청운대학교 은천관 1층에서 ‘백설공주 외전 : 대장 난쟁이 실종사건’을 지역주민에게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공연기획경영학과 김민준 학생 등 6명의 재학생을 중심으로 동계 방학기간을 이용해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관객 참여형 전시공연으로 진행된다.

백설공주 외전은 백설공주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방 탈출 요소를 가미해 관객 참여형 전시공연으로 재창조했다. 공연에 참여한 관객들은 난쟁이의 방, 백설공주의 방, 조사실로 구성된 3개의 공간을 탐험하며, 사건을 해결하게 된다.

청운대 공연기획경영학과는 전국 4년제 대학 최초로 신설됐으며, 지역의 문화와 공연 활성화에 적극 앞장섰다. 

공연기획경영학과 구은자 학과장은 “방학기간에도 학생들이 실무 경험을 쌓고 창의적인 기획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이머시브 전시공연은 학생들의 새로운 도전을 통해 기획 역량을 실전에서 발휘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사회와의 연결을 강화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연령대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공연 문의는 학교 기업 이음(041-631-3801)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