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섭 홍성교육장, 제54회 전국소체 출전 학생 선수 격려 방문

홍성교육지원청, 적극적 지원 이어갈 것

2025-05-12     이정은 기자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교육장 임광섭)은 지난 8일부터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지역 학생 선수들과 지도자들을 격려하고자 종목별 훈련장을 잇달아 방문했다.<사진>

이번 방문은 대회를 앞두고 막바지 훈련에 한창인 학생 선수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훈련 여건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광섭 교육장은 훈련장을 둘러보며 선수 개개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지도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종목별·선수별 전략 및 준비 상황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육상 종목 사전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경상남도 김해시를 비롯한 도내 일원에서 본경기가 펼쳐진다. 홍성군에서는 충청남도 대표로 육상, 소프트테니스 등 총 7개 종목에 걸쳐 39명의 학생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다.

임광섭 교육장은 “선수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이 결실을 볼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에서도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면서 “남은 기간 컨디션을 잘 유지해 대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홍성교육지원청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학생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며, 대회 기간 지원과 응원을 위한 인력을 파견해 현장 지원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