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회관, 다음달 15일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 개최

카이·백형훈·랑연의 화려한 무대 펼쳐진다 누리집에서 예매... 2자녀 가구 50% 할인도

2025-10-30     김용환 인턴기자

홍주문화회관은 다음달 15일 뮤지컬 스타 카이·백형훈·랑연을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킬 앤 하이드 △노트르담 드 파리 △시카고 △위대한 쇼맨 등 대형 뮤지컬의 대표 넘버 20여 곡이 무대에 오른다. 노래와 춤, 드라마틱한 연출이 어우러진 무대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스타 ‘카이’는 팬텀, 프랑켄슈타인,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등 굵직한 작품에서 주연을 맡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자 팝페라 가수다.

‘백형훈’은 폭넓은 음역대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소화하며 모차르트, 명성황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킹키부츠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랑연’은 2008년 뮤지컬 ‘파이란’으로 데뷔해 그리스, 살리에르, 해적, 잔다르크 등을 통해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 중이다.

티켓은 R석 2만 원, S석 1만 원으로 예매는 홍주문화회관 누리집에서 하면 된다. 13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홍성군 2자녀 이상 가구는 50%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홍주문화회관(041-634-002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