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축산기자재박람회 7월 25일 홍성서 열린다

전국 최대 규모… 5월 23일까지 참가업체 모집

2014-05-06     김혜동 기자

홍성군이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간 청운대와 혜전대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인 ‘2014 전국 축산 기자재 박람회’에 참가할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 행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축산단지를 갖고 있는 지역의 자원을 활용해 ‘축산’이라는 주제로 특화된 축제와 박람회를 개최해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개최하는 것이다.
홍성축산음악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홍성군, 농·축협, 지역 축산단체들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음악 공연과 바베큐 먹거리 등이 어우러지는 ‘리듬&바베큐 페스티벌’ 행사와 전국의 축산 관련 기자재 업체가 참여하는 ‘전국 축산기자재 박람회’의 두 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공연과 강연회 등의 주제 프로그램, 우리나라 축산업의 현황을 한 눈에 살필 수 있는 축산기자재 박람회, 고기·야채 등의 바베큐 식재료를 현장에서 구입해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타운, 홍성의 질 좋은 축산물과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장 운영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군은 축산기자재 박람회에 196개 부스를 운영할 예정으로 참가할 업체를 축산환경조성 및 축사설비 분야, 사료분야, 약품분야, R&D분야별로 오는 5월 23일까지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축산과 ‘2014 축산기자재박람회’ 운영 담당(630-139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