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굴의 해병대 정신으로 봉사할 것”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 이재홍 회장 취임
2015-03-05 조원 기자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이하 충남연합회)는 지난 1일 청남컨벤션웨딩홀(구 향군회관)에서 각 지회 회원과 가족 등 300여명의 참석한 가운데 제9대, 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문표 국회의원과 김석환 군수, 이상근 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취임식을 통해 그동안 충남연합회를 이끌어왔던 노선대 이임회장의 뒤를 이어 이재홍 신임 회장이 해병대전우회 충남연합회를 이끌게 됐다. 이임하는 노선대 전임회장은 지난 6대부터 9대까지 8년간 충남연합회를 이끌어 오며 봉사와 사명을 감당해 왔다. 노선대 이임회장은 “회장직을 맡은 지난 8년 동안 회원님들의 헌신적인 도움이 없었다면 힘든 봉사활동을 감당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하고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신임 이재홍 회장을 도와 지역발전에 일조하는 해병대전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10대 이재홍 신임회장은 “우리 충남연합회는 각 시·군 회장님들과 역대 회장님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성장해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불굴의 해병대 정신을 통해 회원들이 똘똘 뭉쳐 지역사회에서 존경받는 봉사단체가 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 노선대 이임회장이 공로패와 감사패, 재직 기념패를 전달받았으며 이재홍 신임회장은 임명장과 연합회기를 이양 받으며 회장 임기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