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실버 드림 콘서트’

내포지역 아코디언 동호회 연주·연주곡 특강 등

2015-06-22     장윤수 기자

(사)한국생활음악협회 홍성지부는 오는 30일 홍성문화원 공연장에서 홍성아코디언 동호회 주관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실버 드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름다운 청춘을 위한 꿈을 꾸며, 꿈을 향해 나아가고 꿈을 이뤄가는 콘서트’를 주제로, 총 3부의 순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독주 순서로 △폴리포니 앙상블의 내사랑 그대여 등 △주호창 씨의 오빠생각 △최철수 씨의 행복이란 △윤석영 씨의 울어라 열풍아 △조종형 씨의 Amazing grace △정혜정 씨의 초우 △장복선 씨의 수덕사의 여승 △김인자, 이윤주 씨의 찔레꽃 등이 연주된다. 이어 2부에서는 앙상블 순서로 △당진 아코디언 클럽의 희망가 외 △청양 아코디언 클럽의 새색시 시집가네 외 △블랙펄스 아코디언 앙상블의 아리랑 외 △홍성 아코디언 클럽의 행복의샘터 외 △봉성 아코디언 앙상블의 실로암 외 △당진 어울림 아코디언 앙상블의 행복이란 외 △서산 뜨락아코디언 앙상블의 긴머리소녀 △40인의 합주로 과수원길, 고향의 봄 등이 연주된다. 마지막 3부로는 ‘베스트 아코디언 연주곡집’의 저자인 전두환 씨를 초청해 저자와의 만남, 베스트 아코디언 연주곡 특강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전 씨는 백석문화예술대 피아노 학과를 전공하고 러시아국립 우파예술대학교 디플롬, 러시아국립 레닌그라드문화예술대 ‘국제아코디언스쿨’ 지도자과정을 수료하고 아코디언 기초교본과 시리즈 등을 저술한 바 있으며, 현재는 EBS 뮤직스쿨 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3시 홍성문화원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1·2부 관람료는 무료, 3부 특강비는 2만 원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관람 및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영희 생활음악협회 홍성지부장(010-5143-0883)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