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도 건강하세요~

서부면, 독거노인 및 경로당 온정 나눔

2016-07-21     장윤수 기자

【서부】  “어르신! 무더운 여름에도 건강하세요~”
서부면(면장 한선희)은 무더운 날씨 속 기력을 잃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향한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져 훈훈한 열기로 한 여름을 이겨내고 있다.
서부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숙)는 지난 14일 면사무소에 모여 사랑과 정을 듬뿍 담은 닭300마리, 수박50통, 떡40박스(160kg), 김치 등을 준비해 각 마을 경로당 30개소를 직접 찾아 전달했다. 이번 음식 대접 행사는 독거노인 및 경로당 어르신들이 초복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북돋아 줘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이번 나눔 행사에는 장동정미소와 당곡정미소에서 쌀 80kg씩을 각각 기탁해 따뜻한 온정에 열기를 보탰다. 서부면 새마을부녀회원들은 그동안 해변도로 쓰레기 줍기 및 헌옷 등 재활용품 판매대금으로 구입한 음식을 경로당 어르신들께 대접해 따뜻한 정을 전했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지역사회 불우한 이웃들에게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매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등 불우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한선희 서부면장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을 위한 뜻 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간의 훈훈한 정이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