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고객의 날 행사실시
에버리치상에 김현미씨, 당첨
홍성우체국(국장 서용일)은 지난 9일 우체국 고객의 날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오카리나 연주회 및 고객 경품 추첨 등을 통해 편히 쉬어갈수 있는 우체국 고객 속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는 우체국으로 거듭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행사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지난 8월부터 2개월간 우체국 예금 및 보험에 신규 가입한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우체국 예금·보험 팡팡 이벤트’ 추첨 행사를 실시하여 1백만원 상당의 양문형 냉장고를 비롯해 드럼세탁기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였다.
당첨자로는 ▲에버리치상(양문냉장고) 김현미(광천읍) ▲1등상(드럼세탁기) 박명희(갈산면), 윤태일(서울 도봉구) ▲2등상(네비게이션) 곽미영(홍성읍), 김갑수(장곡면), 김영희(홍성읍), 유은조(서부면)씨가 각각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이외로 디지털카메라 6명, 청소기 20명, 자전거 20명 등 총200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었다.
한편 추첨에 이어 실시된 오카리나 연주회에서는 노블오카리나 제작사 이종근 대표와 홍성 및 인근 지역등에서 오카리나 강사로 맹 활약 중인 김종윤 강사를 비롯한 이종원(노블 오카리나 대표), 남석원(노블 오카리나 앙상블 단원)씨 등이 참석해 ‘천사 배달부 키키’와 ‘코시코스 우편마차’ 등 주옥같은 9곡을 연주해 우체국을 찾은 고객들이 편히 감상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당첨자 확인은 홍성우체국 홈페이지(http://350.epost.go.kr)와 우체국내 게시판 및 당첨자 개인에게 이메일 등을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