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공무원 정보화경진대회 4명 '입상'
우수상 이유미(결성면)
장려상 명완호(의회사무과) 모윤숙(민원실) 안은영(장곡면)
2009-10-12 이종순 기자
이번 대회에는 충남도 및 시․군 공무원 100여명이 참가하여 각자의 기량을 겨뤘고, 경진대회 결과 개인부문 △최우수상(2명)은 공주시 의회사무국 전성훈, 금산군 건설도시과 신명수 씨가 차지했다. △우수상(6명)은 서산시 고북면 이정주, 부여군 의회사무과 이동직, 보령시 대천3동 김영천, 연기군 동면 서연우, 홍성군 결성면 이유미, 청양군 건설도시과 이기준 △장려상(10명)은 계룡시 지역경제과 류재승, 논산시 부창동 박계순, 충청남도 투자유치담당관실 이인범, 천안시 여성회관 홍미화, 홍성군 의회사무과 명완호, 홍성군 장곡면 안은영, 공주시 미래도시팀 황현호, 공주시 농업기술센터 김창희, 천안시 재난관리과 변성수, 홍성군 민원실 모윤숙 씨가 차지해 홍성군에서 참가한 공무원이 석권하다시피 했다.
이번 대회는 본 대회 성적과 교육실적 등의 기관평가결과 최우수상은 공주시가 수상하게 됐고, 우수상은 서산시, 장려상은 보령시와 홍성군이 각각 차지했다.
충남도는 이번 경진대회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공무원과 기관에 대해 각각 도지사상과 상금을 수여했다. 기관평가 결과 성적이 우수한 4개 기관(공주, 서산, 보령, 홍성)의 참가자는 9일 행정안전부에서 개최하는 중앙경진대회에 충남도 대표로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