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주민 공무원 아이디어 공모전" 이용록 군수님께
icon 봄날
icon 2022-09-16 02:00:31  |   icon 조회: 255
첨부파일 : -
=============주민 아이디어 공모전 이용록 군수님께 ==============
(토픽) ==== 활동 범위가 점차로 줄어드는 노인삶의 체험담 "점심실비제공과 상담소개설 혜택청원합니다.


1)=만나서 따뜻한동행이미지=공무원근무지 명소홍성에= 15개군에 다있는 주민상담소 를 개설해주세요ㅡ꾸벅 -ㅡ
2}=내포 홍북출장소에 종합복지관운운 노인복지관에 홍성복지관처럼 "실비점심제공" 홍보 함을 여러번들었습니다.
ㅡㅡ자녀부부가 맛벌이나 독신노인들등 노인들은 한끼 점심핑게로 "복지관에와서" 겸사로받는 혜택이 양호합니다.

아파트 경로당 설비를 했으나 노인성특유의 편파감성운영에 불편연륜체험등 (노인사회 노인정 마실터 전체평론)⚌
시골 마을회관운영과 는 “아파트문화”는 매우다릅니다. 시골 동네는 오랜전통으로 통반장의 간섭권이 있지만
아파트 문화는 회장1인뿐 간섭없음 개인운영 편파성격이 회장에따라서 결정됨. 경로당 체험담 (권력조성이 원인)

혜택은 주방장까지 갖추고 놀라운 혜택을 (회원 수에관련없이 )받는곳도, 회원구성에 스토커 없다면 무한 평화 공존함.
회원5명이 있는중 약간불편회원두명을 도우미신청후 두사람 이 도우미 수당 각각 받다 본인이 아깝다고 취소하는등.
아파트 경로당은 =관청과+관리실= 지원비 일부를 복지관에돌려 노인식사헤택에 도움을주면 효과혜택은 배가됩니다.

노인점심식사 실비제공의 꽃==노인들은 직장자녀 슬하이거나 독거노인중 따끈한 별미점심혜택의 복지관 천국희망.
고기반찬 따위의 고가보다는 갖만든 야채식 찬의 싱싱함 김오르는 즉석 식단의 생기와 마주보는 세대눈길의 다정함.
등은 온기를 나누고, 이바구 생생뉴스를 “세대 야유회 효과”로 노인들 현장산책의 으뜸효과로 즐겨체험 합니다.
2022-09-16 02:00:31
114.29.109.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