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자원봉사센터, ‘안녕키트’ 배포
상태바
홍성군자원봉사센터, ‘안녕키트’ 배포
  • 홍주일보
  • 승인 2020.04.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7일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개학이 실시됨에 따라 미뤄진 등교에 학교급식지원이 없고 외부활동이 어려워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총 104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생필품키트를 제작·배포했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시작한 ‘안녕키트 나눔사업’은 홍성아이쿱생협, 한국사회적경제씨앗재단, 청송농장 등 지역사회 다양한 단체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채워졌으며, 읍면자원봉사거점캠프 상담가와 말끄미정리수납 자원봉사자들의 봉사로 훈훈함을 더했다.

홍성아이쿱생협 박서연 이사장은 “농산물부터 가공식품까지 제대로 유통·관리되는 바른 먹거리를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제공하고 안녕키트사업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선뜻 후원을(207만4800원) 결정해줬고, 청송농장에서도 104판의 군계란을 후원해 생필품키트에 함께 꾸렸다.

이날 안녕키트나눔사업에 참여한 봉사자는 생필품키트를 받고 기뻐할 아이들을 생각하니 행복하고, 우리아이들이 지금처럼 잘 이겨내어 하루빨리 학교에서 친구들과 만나 즐겁게 뛰어놀고 공부할 수 있도록 모두의 마음을 담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안녕한 홍성, 안전한 지역사회를 위해 오늘도 자원봉사자와 함께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