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상태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
  • 주란 기자
  • 승인 2020.07.3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포사회복지연구원,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30일 12시에 내포사회복지연구원(원장 정윤)은 j컨벤션웨딩홀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내포사회복지연구원과 j컨벤션웨딩홀(대표 정용),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용환, 이하 협의체), 홍주여성라이온스(회장 박형분)가 연계해 진행됐으며 진행자들과 홍북읍사무소, 어르신들 등 180여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입장 전 모든 참석자들의 발열 체크가 진행됐다.

이날 협의체 노인분과·통합서비스분과 위원들이 참여해 행사 준비와 함께 위기가정 집중 발굴 캠페인·협의체 홍보에 나섰고, 홍보물품으로 마스크, 마스크 줄, 손 소독제 물티슈 등을 제공했다. 또한 홍주여성라이온스 회원들의 자원봉사 참여로 안내와 삼계탕 상차림부터 뒷정리까지 힘을 보탰다.

행사 주최 측은 이날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돼 답답함을 느끼는 어르신들을 위해 보양식을 제공해 건강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협의체 관계자는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전했다.

삼계탕 나눔 행사는 오는 8월 13일에도 한 번 더 진행된다.

한편 내포사회복지연구원은 지난 6월 15일 제1회 이사회 임시총회를 통해 임원(원장 정윤, 사무국장 박경민, 기획팀장 박은경)을 선출하고 이뤄진 비영리단체로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예방사업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그램 개발, 지원방법연구, 교육, 컨설팅, 홍보사업과 다양한 사회공원사업 전개를 추진함으로써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입장 전 모든 참석자들의 발열체크를 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입장 전 모든 참석자들의 발열체크를 하고 있다.
식사에 앞서 정윤 원장, 김상홍 홍북읍 주민자치회장, 이선용 홍북읍장이 어르신들에게 인사말을 나누고 있다.
식사에 앞서 정윤 원장, 김상홍 홍북읍 주민자치회장, 이선용 홍북읍장이 어르신들에게 인사말을 나누고 있다.
내포사회복지연구원 임원들과 회원들.
내포사회복지연구원 임원, 회원들과 문병오 의원.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정윤 원장.
홍주여성라이온스.
홍주여성라이온스 회원들과 박경민 사무국장, 문병오 의원, 정윤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