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위한 카페 # 아가밥상&cafe쉼
상태바
아기를 위한 카페 # 아가밥상&cafe쉼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11.2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가게는 2년 반 전 즈음 홍성 안에 엄마와 아기가 같이 가기 좋을만한 공간이 마땅치 않다고 생각해 개업했고, 이유식을 주로 판매하던 ‘엄마네 이유식’이라는 이름의 가게에서 6월부터 아기 프리미엄 이유식에 더해 유아 반찬을 판매하게 되면서 ‘아가밥상&cafe쉼’이라는 이름으로 상호를 바꾸고 홍성읍 행정복지센터, 홍성군보건소 앞으로 이전했어요. 

저희 가게에서 판매 중인 식품들은 아이들의 성장 정도에 따른 이유식 단계별로 초기, 중기, 후기 이유식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들이 먹기 좋은 영양밥, 유아들이 먹기 좋은 여러 가지 국산 식재료로 만들어낸 반찬들이 있어요. 어른들에게는 아메리카노, 라떼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가게 내부에 놀이방도 있으니 아이 보호자 분은 차 한 잔 하시면서 쉬어가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저희 가게 제품은 홍성 읍내에서 내포신도시까지 배송 가능합니다. 맞벌이 부부와 초보 부모들의 고충을 저희가 덜어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대표 홍원미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오관리 450-11  ::  010-4842-48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