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행복플러스학교 성과공유회 개최
상태바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행복플러스학교 성과공유회 개최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7.1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활동팀별 사업성과와 다양한 아이디어 공유

예산군은 지난 9일 예산해봄센터에서 예산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역량강화로 추진하는 ‘행복플러스학교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이경진 추진단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팀별 성과공유 발표 △팀별 네트워크 원탁소통 △팀별 성과 부스운영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성과공유회는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의 목적과 비전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주민 활동팀별 사업성과와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됐다.

행복플러스학교(2)는 예산군 지역개발수요 대응을 위해 민간협력그룹시범사업 이전에 소액사업을 직접 시범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사업에 참여하는 주민활동 7팀은 △연합공방 민화팀 △정원하다 △마을농산물꾸러미 △덕산마을인형극 △덕산야시장올류 △작은골공방 △문화복지쌤쌤 등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예산군행복마을지원센터와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과 함께 민간협력그룹시범사업을 통해 예산군 지역발전에 더 기여할 수 있는 주민활동팀으로 성장할 수 있는 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7월 중순에는 사업홍보와 지원사업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플랫폼이 구축될 예정으로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업 참여와 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041-333-021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