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한 상 #Let’s GO깃집
상태바
가족과 함께 한 상 #Let’s GO깃집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7.2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안녕하세요. ‘가족이 함께 삼겹살을 구우며 즐거운 식사를 하는 모습’을 꿈꾸며 장사하는 ‘Let’s GO깃집’입니다.

우리 가게의 콘셉트는 집 밖에서 맛 볼 수 있는 ‘어머니의 손맛’이에요. 마늘, 파, 상추 등 싱싱한 야채는 집에서 농약을 치지 않고 직접 농사지은 채소입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많이 칭찬하시는 된장찌개 역시 집 된장으로 만들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가족 손님들 외에도 집밥을 그리워하는 손님들이 저희 가게를 찾아 식사하시기도 해요.

우리 가게 고기는 기본적으로 직접 광천 도축장에서 유통해 와요. 돼지고기 같은 경우에는 선별된 암퇘지로 2주정도 숙성을 거치는데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남김없이 모두 소진되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요.

가장 많이 나가는 메뉴는 삽겹살, 항정살, 가부리살, 갈매기살 등으로 구성돼 있는 ‘돼지 스페셜’입니다. 그 외에 사이드메뉴로 뚝배기 계란찜, 식사류로 된장찌개가 인기 있어요. 돼지 스페셜은 740g으로 5만 4000원이고 뚝배기계란찜은 3000원, 된장찌개는 2000원입니다. 생삽겹살은 1인분(180g)에 1만 3000원이에요.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처럼 식사의 마무리는 역시 밥이잖아요? 마지막에 볶아드리는 볶음밥도 정말 맛있어서 손님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오늘 저녁, 고기 어떠세요?

대표 김기학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로 30번길 10, 1층(두다윈 앞)  ::  041) 631-789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