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따뜻한 이불 나눔 활동
상태바
풀무신협,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 따뜻한 이불 나눔 활동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1.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취약계층 33가정에 난방용품·생필품 전달
‘온세상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지역밀착 사회공헌

창립 50주년을 맞은 풀무신협(이사장 주정모)이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진행하는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관내 취약계층 33가정에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사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실시된 이날 행사에는 풀무신협 임직원을 비롯해 홍동면행정복지센터, 각 마을 이장 등이 참여했으며, 각 가정에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주정모 풀무신협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풀무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주 이사장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풀무신협이 조합원과 함께 달려온 50년을 기반으로 조합원과 함께 동반성장해 앞으로 100년을 위해 새롭게 도약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태기 홍동면장은 “연말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누기 위해 풀무신협에서 기부에 동참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주민이 소외되지 않도록 관내 기관·단체가 상호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7회째를 맞는 본 캠페인을 통해 전국 668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을 비롯하여 전기요,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를 나눠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