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건설의 대장정
상태바
[신년사]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건설의 대장정
  • 홍주일보
  • 승인 2023.01.0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록 홍성군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홍성군민과 출향인 여러분! 희망 가득한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적극적인 관심과 애정 어린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는 무거운 책임감과 막중한 사명감으로 밝은 미래 홍성을 소망하는 10만 군민의 성원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올해 군정은 지난 6개월간 그려온 밑그림을 바탕으로 우리의 무한한 역량을 발산하는 혁신과 변화의 원년이 될 것입니다.

모두가 살기 좋은 미래 산업도시, 지속발전 가능한 스마트 농어촌 도시, 천년의 이야기가 있는 문화관광 도시, 새롭게 거듭나는 행정중심 복합도시, 복지 사각지대 없는 군민이 안전한 도시에 역점을 두고, 새로운 미래 먹거리 창출과 도전적 적극 행정을 기조로 하여 홍성 군정을 운영하겠습니다.

새로운 홍성 미래비전 창출을 위해 그동안 준비하던 밑그림을 가시화하고,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 건설을 향한 희망의 대장정을 반드시 완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의 관행을 과감히 탈피한 역동적인 군정이 어떻게 충남의 중심 밝은 미래 홍성을 만들어 나갈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충남을 넘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시길 당부드리며, ‘따뜻한 동행, 행복한 홍성’을 만들기 위해 900여 공직자 모두는 총력을 다하겠습니다.

홍성군민과 출향인 여러분!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일 이루시며, 가정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