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운대 5000만원 장학기금 기탁받아
상태바
청운대 5000만원 장학기금 기탁받아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7.11.0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헌재단 서민석 이사장 대학본부 찾아와 전달해
서민석 이사장과 이상렬 총장이 교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청운대학교(총장 이상렬)는 (재)정헌재단 서민석 이사장이 지난달 31일 대학본부를 방문, 장학기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 행사는 청운대 8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했으며, 이상렬 총장을 비롯해 인만진 교무처장, 김경수 학생처장 등 주요 보직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기탁서 전달 및 감사패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서민석 이사장은 “평소 대학교육에 관심이 많아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청운대학교 발전과 재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밀알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이상렬 총장은 “큰 금액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해주신 서민석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대학의 목표인 서해안 시대를 선도하는 창의·실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청운대학교는 평소 기탁받은 발전기금을 장학기금, 교육환경개선기금, 학술연구기금 등 학문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발전기금 기부자를 위해 ‘청운대 명예의 전당’에 등재하는 등 다양한 예우를 통해 대학과의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재)정헌재단 서민석 이사장은 우리나라 경제와 섬유산업 발전에 일등 공신으로 대한방직협회 회장과 한국경제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현재는 동일방직(주) 대표이사 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