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성면 버스승강장이 젤 좋아유~”
상태바
“결성면 버스승강장이 젤 좋아유~”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8.05.2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소 유지보수공사해

결성명소사진도 부착
안기억 결성면장이 유지보수공사를 마친 승강장에서 결성관광명소 사진을 가리키고 있다.

결성면 버스승강장이 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새단장을 마쳤다. 결성면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결성면내 버스승강장 5개소에 대한 유지보수 공사를 실시했다.

안기억 결성면장은 “마을에 어르신들이 많은데 실제 그 분들이 혜택을 받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며 “아주 작은 것이지만 그 분들이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비나 눈을 피할 수 있도록 비가림막 시설과 출입문을 달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고 말했다.

또한 버스승강장 안에는 결성동헌, 결성읍성, 결성향교, 결성농요·박물관, 청룡산, 만해 한용운선생 생가지, 고산사 대광보전, 임해관광도로 갈대숲 등 결성면 관광명소 8개소의 전경사진이 부착됐다. 결성명소 사진은 결성면 내 7개소에 부착됐다.

읍내리의 한 주민은 “동네 할머니들이 우리 동네에 이런 데가 다 있었냐고 말한다”며 “버스승강장이 예쁘고 편해져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다만 안에 있다보니 버스를 놓치는 경우가 있어 버스 도착을 알리는 표시가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버스승강장 안에는 주민들이 직접 만들어 가져다 놓은 빗자루가 놓여 있어 주민들 스스로 가꾸는 버스승강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