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184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184
  • 홍주일보
  • 승인 2019.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쵸코(갈색푸들, 1년 추정, 수컷)
홍성읍 한일약국 부근에서 발견됐는데, 주인이 찾아가겠다고 하더니 일주일이 넘도록 소식이 없는 걸로 보아 유기한 걸로 추정됩니다. 아주 순하고 예쁜 중성화가 완료된 실내견입니다.

포리(믹스견, 3주, 수컷)
유기견 한마리가 헛간에 총 9마리의 새끼들을 출산하고선 나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겨우 눈을 뜬 상태로 보호소에 들어왔는데, 그 중 두마리가 아직 집을 찾지 못하고 있어 보호가 시급합니다. 생명을 살리는 일에 동참해 주세요.

쵸키(갈색코숏, 2개월, 수컷)
눈도 못 뜬 상태에서 홍성읍내 한 아파트 앞 대로변에서 교통사고 직전에 구조된 쵸키는 어느새 건강한 아깽이로 자랐습니다. 털무늬와 눈이 유달리 예쁜 매력묘가 돼가고 있으니 얼른 손들어 주세요.

귤이(치즈코숏, 2개월, 수컷)
내포신도시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피부병으로 털이 다 빠진 채 울고 있다 구조된 귤이는 임시보호자의 정성어린 보호덕분에 아주 예쁘게 자라 새 가족을 찾을 수 있는 상태가 됐습니다. 구김살 없는 발랄한 모습으로 마음에 힐링을 주는 귤이를 가족으로 데려가 주세요.
 

***
가을인가 싶더니 금새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밖에 사는 동물들도 우리와 똑같이 추위를 탑니다. 특히 원래 사막에서 온 고양이들은 추위에 약한 동물입니다. 앞으로 올 더 큰 추위를 견딜 수 있도록 영양에 신경써주시고, 짚단이나 이불을 사용해 따뜻한 잠자리를 만들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