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의회, 제263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군의회, 제263회 임시회 개회
  • 홍주일보
  • 승인 2019.10.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총 8일간 바쁜 일정
사흘에 걸쳐 홍성군내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홍성군의회(의장 김헌수)가 오는 21일부터 제263회 임시회를 개회한다.<사진> 이번 임시회는 오는 28까지 8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며 규칙안 등 일반안건과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처리하고 군내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군 의회는 임시회 첫날인 21일에 의원 발의 1건·집행부 발의 9건, 총 10건의 상정안건을 다룰 계획이다. 의회운영위원회에서는 노승천·김은미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의회공무국외출장 등에 관한 규칙 일부 개정 규칙안을 다룰 예정이다.

행정복지위원회에서는 △홍성군 지역정보화조례안 △홍성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생활 안정 기금 융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홍성군 홍성문화원 지원 및 육성에 관한 조례안 △홍성군 수난구호 참여자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홍성군 통합방위협의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산업건설위원회에서는 △홍성군 1회용품 사용규제 위반사업장에 대한 과태료 부과·징수에 관한 조례 폐지조례안 △홍성군 녹색제품 구매촉진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홍성군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 평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홍성군 폐기물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또 군 의회는 오는 23일부터 3일간 홍성군내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을 실시한다. 현장방문 첫날인 오는 23일은 △홍주읍성 북문현장 방문을 시작으로 △홍주성 천년여행길 △간동마을 도로개설 △홍성천·월계천 등 9곳을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현장방문 이틀째인 오는 24일에는 △택시 정차대 설치지역(홍북읍 신경리)를 시작으로 △내포 신도시 중심 상업지역 △내포 무장애숲길 △용봉산 등 7개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 마지막 날인 오는 25일에는 △홍성복합문화공간 ‘잇슈창고’(광천읍 대평리)를 시작으로 △오서산 레저스포츠단지(광천읍 담산리) △신촌삼거리~덕명초간 도시계획도로 △신랑2동 광천읍사무소 도시계획도로 등 8개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회기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조례안 등 일반안건을 의결하고 회기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