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설레임, 희망찬 발돋움
상태바
즐거운 설레임, 희망찬 발돋움
  • 김한얼 기자
  • 승인 2012.03.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 2012학년도 입학식·학부모 오리엔테이션 실시


청운대학교(총장 이상렬)는 지난달 23일 교내 운동장에서 이준호 이사장, 이상렬 총장 및 입학생 1609명과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2012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학과 별 수석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밴드 공연 및 볼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렬 총장은 “새로운 변화와 낯선 환경에서 여러분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하지만, 적응이라는 단계를 통해 한층 성숙되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 다양한 해외교류 및 장학제도 등으로 여러분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것이며, 즐겁게 학교생활을 시작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준호 이사장은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희망과 꿈을 가지고 한단계씩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 새로운 변화는 늘 어렵고, 갈등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런 위기를 극복해 참 지성인으로 성장하고 발전해야 세계화에 걸 맞는 여러분이 될 것이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일 수 있지만, 멋지게 즐겨주시기 바란다”며 축사를 마쳤다.

한편, 이번 입학식에 앞서 대학본관 청운홀 에서는 학부모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었다. 학부모 약 200여명이 참석한 행사는 장학제도, 교육프로그램, 취업률 현황 등 궁금한 사항에 대한 발표를 가졌으며, 행사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취업 및 기숙사 문제 등 마음한 켠 불안했던 부분이 조금은 나아졌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