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보며 마시는 푸른색 커피 #씨앤커피
상태바
바다를 보며 마시는 푸른색 커피 #씨앤커피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1.03.0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카페의 특징으로 말씀드릴거 같으면 뭐니뭐니해도 죽도와 안면도까지 내다보이는 전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페가 건물 4층에 있어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 그래서 카페 이름도 ‘씨앤커피(Sea and Coffee)’라고 지었답니다. 

씨앤커피에서는 산미가 있고 과일, 꽃 향기가 나는 청량한 맛의 에티오피아 원두 ‘레드벨벳’과 다크 초콜릿의 단맛과 함께 고소한 맛이 나면서 묵직한 바디감을 자랑하는 케냐, 과테말라 산 원두 ‘다크벨벳’을 사용하고 있구요, 제가 직접 개발한 ‘남당라떼’와 ‘다크 말차라떼’가 저희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남당라떼는 우유와 에스프레소를 섞은 라떼에 파란색 시럽을 넣어 마치 바다를 연상시키는 음료에요. 달달하고 새콤한 맛이 난답니다. 그 외에도 아인슈페너와 라떼를 접목한 ‘라떼슈페너’를 많은 손님들이 좋아해주시더라고요. 

디저트로는 와플, 프레즐과 크로와상 질감의 와플인 ‘크로플’, 브라우니 등을 팔고 있어요.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란 생각만 해도 여유롭고 마음이 평안하지 않나요? 씨앤커피에서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표 김영진  ::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 213번길 6  ::  010-9017-20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