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료 #파이브스타(FIVESTAR)
상태바
내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료 #파이브스타(FIVESTAR)
  • 윤신영 기자
  • 승인 2021.05.3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가게의 가장 큰 특징은 내 아이도 먹을 수 있는 신선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음료에요.

커피는 적은 양을 로스팅해서 손님들이 언제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특히 대형 커피점의 로스팅 원두를 사다가 커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만의 원두를 연구해서 로스팅하고 있지요. 시즌마다 블렌딩의 맛이 다른 커피를 시도하고 단골손님들의 반응을 살펴 원두 구성을 개선해나가고 있어요. 또한 메뉴마다 필요한 커피 맛을 달리해 메뉴마다 필요한 커피 맛을 내도록 구현하고 있습니다. 우리 커피는 기본적으로는 산미가 적고 고소하고 탄맛이 심하지 않은 블렌딩이고 산미를 찾는 분들에 있어선 따로 준비해 드리고 있어요.

여름에는 손님들에 대한 서비스로 생과일 주스를 내고 있어요. 과일을 많이 써서 시럽이 아니라 그 계절에 먹을 수 있는 진한 과일의 향을 느낄 수 있지요.

우리 카페는 혼자 집중할 수 있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밤에 오면 더 좋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다른 사람의 시선을 느끼고 싶지 않고 편하게 혼자의 시간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은 꼭 와보셨으면 좋겠어요.

또 우리 부부는 커피를 좋아해요. 우리 부부가 연구해서 맛있게 만든 커피를 손님들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자몽오렌지와 카페스노우탑.

대표 송영민·이슬기 부부  ::  충남 홍성군 홍성읍 월산로 50번길 11  ::  041-631-36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