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꽈배기 #뜰방네 효소 꽈배기 홍성점
상태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꽈배기 #뜰방네 효소 꽈배기 홍성점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1.08.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저희 매장에서는 특별한 꽈배기를 판매하고 있어요. 옥수수 가루와, 효소를 만들어내는 각종 약재들이 들어간 효소 꽈배기는 밀가루 함유량이 높은 일반적인 꽈배기와는 달리 식감도 부드럽고 소화도 잘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이에요. 

메뉴로는 효소 꽈배기, 팥 도너츠, 찹쌀 팥 도너츠, 효소수제 찐쌀강정, 효소수제 들깨/흑임자 강정, 뜰방 효소세트가 있어요. 뜰방 효소세트는 효소꽈배기 4개, 효소 팥 도너츠 4개, 찹쌀 팥 도너츠 2개가 들어있는 세트 메뉴인데, 회사나 학교에서 동료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아요. 

많은 손님들이 선물용으로 찾는 강정 선물세트는 전화로 요청해주시면 세 가지 종류의 강정을 골고루 담아 예쁜 선물용 상자에 포장해드려요. 

강정은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하는 메뉴라 명절선물로도 적극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요즘 날이 굉장히 더운데 여름계절메뉴로 팥빙수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언제든 방문하셔서 시원한 팥빙수도 즐겨보시길 바라요. 배달 주문은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가능하고, 배달료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저희가 직접 배달해드리거든요. 단체주문도 받고 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저렴한 가격에 건강도 챙기면서 달콤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간식. 효소 꽈배기와 함께라면 가능할 거예요. 

대표 윤수빈, 전재문 부부  ::  충남 홍성군 홍성읍 간동1길 10  ::  041) 979-41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