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여고 학생들의 아름다운 하모니
상태바
홍성여고 학생들의 아름다운 하모니
  • 박선아(홍성여고1) 학생기자
  • 승인 2021.11.1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내 1학년 학창제 개최

지난달 29일 홍성여자고등학교 체육관에서 1학년 학생들의 교내 합창제가 개최됐다. 이날 최고 영예의 최우수상은 1학년 3반이 차지해 수상에 대한 기쁨을 누렸다. 우수상은 2반과 4반이 수상했으며 1반과 5반, 6반은 장려상을 수상했다. 

△공연의 첫 스타트를 끊은 1반은 변진섭의 ‘희망사항’과 HOT의 ‘캔디’를 불렀고, 이어서 △2반은 신해철의 ‘그대에게’와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밤’을 열창했다. △3반은 송소희의 ‘아름다운 나라’, 이승철의 ‘Run Way’ △4반은 소향의 ‘나 언젠가 떠날 거야’, 박지윤, 윤승욱의 ‘사랑은 열린 문’ △5반은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와 정광태의 ‘독도는 우리 땅’ △6반은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부르며 여섯 개 반이 반별로 특색을 살려 무대를 꾸몄다.

본무대가 끝난 뒤에는 뜨거운 호응과 분위기를 이어 교내 자율 동아리 ‘디얼루어’와 ‘GAP’가 댄스 공연을 펼쳐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1학년 합창제를 기획한 이병원 음악교사는 “합창을 하면서 함께 소리를 만들어 내고 화음을 맞춰가는 과정을 통해 마음까지 하나가 되는 학생들의 모습에 무척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큰 꿈을 꾸며 더불어 성장하는 홍성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의 행복한 하모니를 기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