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의 진정한 길잡이로서 우리 사회를 도약시키는 횃불
상태바
지역민의 진정한 길잡이로서 우리 사회를 도약시키는 횃불
  • 유병기 충청남도의회 의장
  • 승인 2012.06.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기념축사] 유병기 충청남도의회 의장

 

유병기 충청남도의회 의장
‘새 충남도청 시대,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이라는 슬로건 아래 홍성지역의 애국정신과 전통을 이어받은 홍주신문 창간 5주년을 210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홍주신문」은 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고 생생한 정보들을 독자들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무엇보다, 주민의 알권리 충족과 서민들의 속속들이 생활상을 담아내고 지역민의 진정한 길 잡이로서 우리 사회를 한 단계 도약시키는 횃불이 되어왔습니다.

홍성은 2012년을 기점으로 “한국의 중심, 행복한 충남”이라는 새로운 신도시를 창조하고 충남의 역사를 새롭게 이끌고 갈 도청의 소재지로서 명성을 알리는 중요한 지역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지역 균형발전의 핵심 축으로서 어느 한쪽이 왜곡되거나 잘못되지 않도록 지혜와 슬기를 모으고 지역민의 다양한 욕구 충족을 해결할 수 있는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는 데 일익을 담당해 줄 것으로 확신 합니다.

또한 주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소외된 이웃에게도 관심과 사랑을 가질 수 있도록 촉매제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따뜻한 지역을 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충청남도의 새로운 역사와 함께 홍성발전의 기폭제가 되는 정론직필로써 알차고 유익한 정보를 보다 풍부하게 제공하여 지역의 대표 신문으로 우뚝 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