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동 라디오’ 출범 준비하는 홍동면주민자치회
상태바
‘홍동 라디오’ 출범 준비하는 홍동면주민자치회
  • 최효진 기자
  • 승인 2023.02.2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중 홍동면 주민자치회 회의 개최

홍동면주민자치회(회장 이동근)가 ‘홍동 라디오’ 출범을 준비한다.

홍동면주민자치회는 지난 20일 홍동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열렸다.

이날 참석한 김태기 홍동면장은 인사말에서 “홍동면주민자치회도 새로운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이동근 신임 회장과 함께 홍동면주민자치회가 다른 어느 주민자치회보다 최우수 주민자치회가 되도록 행정적 지원을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참여예산 공모 사업에 △주민소식지 제작 △홍동 라디오 방송 △홍동면 호국 충절로(구정리 일대) 조성 △홍동면 가로수 정비 사업 △홍동천 산책로 ‘태양광 LED 조명시설’ 설치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홍동 라디오 방송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 이 회장은 “라디오 방송은 올해 장비를 마련하고 올 연말이나 내년 초부터 인터넷 방송을 기반으로 송출할 것이다. 누구나 들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라디오 방송 준비를 위해 코디네이터 두 사람이 준비돼 있다고도 말했다.

또한 △홍동면 충절로 조성 문제와 연관된 △가로수 정비 사업이 연관되는 만큼 초안을 작성해 다음 정기회의 때 더욱 깊은 논의를 하기로 했으며, 홍동천 산책로 조성사업은 충남도의 산책로 건설에 따라 논의는 폐기로 했다.

논의안건으로 △주민자치회 워크숍 △품앗이 마을축제지원사업 등을 토론했다.

이동근 홍동주민자치회장은 “저번 회의 때 다리를 다쳐 처음으로 회의에 참석했다. 올해 일 년 동안 알찬 주민자치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