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5회 도민체전 연출계획 보고회 열려

홍성군은 지난 15일 군청회의실에서 '2013년 제65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개폐회식 및 성화봉송 등의 공개행사 연출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제65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충남도청의 이전을 기념하고, 200만 충남도민의 화합을 위해 오는 6월 13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홍성군 일원에서 개최예정으로, 이날 보고회는 도민체전의 하이라이트인 개폐회식의 연출계획을 점검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이날 보고회는 김석환 군수를 비롯해 도민체전 준비위원회 위원, 기자단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모를 통해 공개행사 연출업체로 선정된 'KBS N'측의 연출계획 보고에 이어, 참석자들로부터의 의견청취가 진행됐다. 이날 보고는 6월 12일 성화채화 및 봉송, 13일 사전행사 및 개회식, 16일 폐회식 등의 공개행사 연출계획으로, 충남의 중심이자 도청소재로서의 홍성의 위상을 높이고, '힘찬 도약 희망 홍성'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고취시키며, 200만 충남도민의 역량을 결집하기 위한 화려한 행사계획이 보고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는 본격적인 도민체전 준비의 시작이라는 의미가 있다"며 "보고회를 통해 지적된 미진한 부분에 대해서는 완벽히 보완하고 준비해 성공적인 대회개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