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음악을 향유케 하겠다"
상태바
"삶에 음악을 향유케 하겠다"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3.04.0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협회 홍성군지부 신임 이종근 지부장 취임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 홍성군지부 제2대 지부장으로 이종근(노블오카리나 대표·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지부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9일 한국음악협회 홍성군지부는 동원부페 웨딩홀에서 음악협회 회원과 한상복 음악협회 충남지회장, 김석환 군수 등 내외빈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 및 제2대 지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호식 초대 지부장이 이임하고 이종근 지부장이 취임했다.
이종근 지부장은 취임사에서 “음악협회의 발전과 군민들이 삶 속에서 음악을 향유하고 즐길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임 이 지부장은 음악협회의 폭을 더 넓히고 군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이 지부장은 “그동안 클레식과 같은 정통음악 중심으로 회원을 받았으나 실용음악을 하는 회원들도 받아들여 지부의 구성을 넓혔다”며 더 폭넓은 음악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 지부회원들로 구성한 최초의 정기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한 연주회도 계획하고 있다.
한편 같은 날 음악협회 홍성군 지부는 홍성읍 대교리 전통시장내 상인조합 2층에 위치한 지부 사무실에서 지부 사무실 개소식을 열었다. 이 지회장은 “그간 연습 공간이 없었는데 이번에 지부 사무실을 마련하면서 회원들이 연습할 공간을 마련했다” 며 “회원들이 기량을 갈고 닦는 한편 교류와 친목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