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차 기별체육대회 성료

홍동중학교 총동문회가 주관하고 홍동중학교 18회 동창회가 주관한 홍동중학교 제20차 동문화합체육대회가 지난 7일 모교 대운동장에서 동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개회식, 본 경기, 폐회식 순서로 진행됐고 본 경기에 앞서 자랑스런 홍동인상, 공로패, 감사패 등이 동문들에게 수여됐다. 13명의 재학생들에게는 장학금이 전달됐다.
강장원 대회장은 “오늘날 자랑스런 홍동중학교가 되기까지 지역민들의 배려와 보살핌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문과 지역사회가 하나 돼 홍동면과 함께 발전하는 홍동중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권 총동문회장은 “이번 행사를 동문간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이자 모교 발전을 위한 결의를 새롭게 다지는 계기로 삼자”고 당부했다.
이날 200여 동문들은 화창한 날씨 속에 승부차기, 400m 계주 등을 함께하며 동문화합의 정을 다졌다.
개회식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자랑스런 홍동인상 △이상수 □공로패 △서윤석 △이창순 □감사패 △모양수 △윤권영 △장인광 □장학생 홍동중학교 1학년 △임은선 △김동운 △신예인 △이다혜 △조예린 □2학년 △김주희 △함보성 △이주용 △이봄 △한명휘 □3학년 △최윤미 △조한나 △주애리.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