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숙성 노하우 "육질 살아있네"
상태바
25년 숙성 노하우 "육질 살아있네"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3.05.2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마당

한우전문점 홍성마당이 문을 열었다. 옥승태·임혜영 부부가 운영하는 홍성마당은 홍성의 한우만을 사용해 신선한 품질의 한우를 제공하고 있다. 주메뉴는 한우등심과 갈비, 특수부위 등이다.
홍성마당 옥승태 대표는 “전국 최고품질을 자랑하는 한우를 길러내는 홍성에서 식당을 열어야 좋은 품질의 고기를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홍성에서 한우전문점을 열게 됐다"고 한다.
소고기의 숙성은 육질과 풍미에 큰 영향을 준다. 홍성마당의 주방을 책임지는 임형우 씨는 25년간 소고기를 다뤄온 경험을 통해 쌓은 숙성비법으로 더 부드럽고 풍미가 살아있는 고기를 내놓고 있다.
임형우 씨는 "오랜 경험으로 쌓은 안목과 숙성 노하우를 살려 최고의 맛을 손님들께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마당에서는 한우 등심과 갈비 및 특수부위 외에도 다양한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점심특선으로 갈비탕과 설렁탕, 육회비빔밥, 냉면 등이 선보인다. 이밖에 생삽겹살과 돼지갈비 등도 마련되어 있어 직장 동료나 가족들이 가볍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옥 대표는 “한우 외에도 부담 없이 가족들이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돼지갈비와 삼겹살도 준비하고 있다”며 “과거 돼지고기 전문점을 운영한 경험을 살려 신선하고 좋은 고기만을 엄선해서 올리겠다”고 말했다.
한우마당은 질 좋은 고기와 매일 신선한 식재료로 찬을 만들고 있다. 옥 대표는 “관심을 가져주는 손님들께 보답하는 것은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늘 한결같이 유지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고 항상 정직한 맛을 손님들께 보이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 632-3319
△위치 : 홍성읍 남장리 114-8/한우본 맞은편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