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 더 하우스 외 2
상태바
[영화] 인 더 하우스 외 2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07.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 더 하우스
= 감독 프랑수아 오종, 출연 파브리스 루치니,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한때 작가를 꿈꾸던 고등학교 문학 교사 제르망과 갤러리를 운영하는 그의 아내 쟝.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그들에게 클로드란 학생의 작문 과제가 눈에 들어온다. 친구 라파의 가족 이야기를 써낸 클로드의 작문에서 묘한 매력과 재능을 발견한 제르망. 클로드의 작문은 제르망과 쟝에게 다시금 활력과 열정을 불러일으키는데…. 러닝타임 105분, 15세 이상 관람가.


◇ 팬텀 : 라스트 커맨더
= 감독 토드 로빈슨, 출연 에드 해리스, 데이비드 듀코브니. 헐리웃이 인정한 최고의 배우들이 뭉쳤다! 영화 <팬텀 : 라스트 커맨더>에 헐리웃 최고 배우들의 총출동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트루먼 쇼>, <더 록> 및 최신작 <설국열차>를 통해 국내 팬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에드 해리스와 TV시리즈 의 '멀더 요원'으로 언론과 대중을 사로잡으며 스타덤에 오른 데이비드 듀코브니 그리고 <진주만>, <다크나이트> 등 다양한 흥행 영화들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친 '명품 조연' 윌리엄 피츠너까지. 헐리웃의 가장 믿음직스러운 연기파 배우들의 향연이라고 할 수 있다. 러닝타임 98분, 15세 이상 관람가.


◇ 쿵
후팬더 : 영웅의 탄생
= 감독 레오 로, 출연 엄상현, 양유진. 전설의 쿵후팬더,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하라! 대륙의 전설로 불리지만 사실은 소심하고 겁이 많은 쿵후팬더 진바오. 어느 날, 무시무시한 마왕이 온 세상을 위험에 빠트리자 쿵후팬더와 친구들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한다. 과연, 소심한 겁쟁이였던 쿵후팬더 진바오는 세상을 구할 진정한 영웅으로 탄생할 수 있을까. 어린이들의 폭발적 관심이 예상되는 중국판 쿵후팬더! 러닝타임 72분, 전연령 관람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