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통해 지친 몸·마음 치유
상태바
스포츠 통해 지친 몸·마음 치유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08.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관기관 힐링 체육축제
도민체전 성공개최 등 축하
▲ 지난 28일 힐링체육대회에서 참가자들이 협동제기차기를 하고 있다.

지난 28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군내 체육인들과 유관기관 임직원들이 만나 함께 땀 흘리며 우의를 다지는 체육인과 유관기관 힐링 체육 축제 한마당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65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와 제13회 홍성마라톤대회 등 대규모 체육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르면서 노고가 컸던 관계자들의 사기를 앙양하고 행사에 참여했던 체육인들과 유관기관 임직원들의 지속적인 관계 증진으로 홍성군 체육발전과 군민화합을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홍성군체육회·생활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석환 체육회장을 비롯해 홍성군체육회 및 가맹경기단체 임직원들과 홍성군청, 홍성교육지원청, 홍성경찰서, 홍성소방서 등 유관기관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회에서는 체육회에서 구성한 4개 팀과 유관기관별로 각 1개 팀 등 8개 팀이 출전해 족구, 줄다리기, 농구, 협동제기차기 등의 종목별 체육행사와 더불어 각 팀별 장기자랑이 진행돼 흥겨움을 더했다.

군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조성 등으로 충남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홍성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큰 역할을 담당한 체육인들과 유관기관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우의를 다진 이번 행사로, 앞으로 더욱 활력 넘치는 홍성군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