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상태바
개봉영화
  • 양혜령 기자
  • 승인 2014.01.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넛잡: 땅콩 도둑들
애니메이션/윌 아넷, 캐서린 헤이글 /전체관람가/29일 개봉
도심 속 공원의 말썽쟁이 다람쥐 설리. 그만 나타나면 모든 일이 엉망이 되는 바람에 공원에 사는 동물들은 항상 걱정 투성이다. 아니나 다를까 공원에 사는 모든 동물들의 겨울나기 식량창고인 떡갈나무를 홀랑 태워먹는 설리. 공원식구들의 만장일치로 설리는 결국 공원에서 추방을 당하고 그의 곁엔 마음 착한 생쥐 친구 버디만 남는다.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식량을 찾아 떠나는 설리와 버디. 평온했던 공원과는 달리 텃세 심한 도심에는 여기저기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데…






◇조선미녀삼총사/코미디/하지원, 강예원/12세 관람가/29일 개봉
그들이 움직이면 온 나라가 들썩. 떴다. 조선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완벽한 검거율을 자랑하는 조선 팔도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이 나타났다. 으뜸가는 미모와 버금가는 무공을 갖춘 실력파 리더 만능검객 진옥(하지원), 돈 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접수하는 푼수떼기 주부검객 홍단(강예원),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시크한 막내, 터프검객 가비(가인). 사라진 십자경을 찾아달라는 왕의 밀명을 받게 된 삼총사. 이제 그들의 손에 현상금이 아닌 조선의 운명이 걸렸다.






◇남자가 사랑할 때/드라마/황정민, 한혜진, 감독 한동욱/22일 개봉
아직도 형 집에 얹혀살며 조카한테 삥 뜯기는 이 남자, 빌려준 돈은 기필코 받아오는 이 남자, 목사라고 인정사정 봐 주지 않는 이 남자, 여자한테 다가갈 땐 바지부터 내리고 보는 막무가내 이 남자, 평생 사랑과는 거리가 멀었던 한 남자가 사랑에 눈 뜨다. 거칠게 보이지만 계산없이 살아가는 한 남자의 서툰 진심.
황정민, 한혜진, 곽도원, 정만식, 김혜은, 김병옥, 박성웅 그리고 남일우까지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 일생에 단 한 번인 남자의 사랑에 공감대를 더하다.







◇폴리스 스토리 2014/액션/감독 딩성 출연 성룡, 유엽/29일 개봉
성룡이 최강의 액션 시리즈로 돌아왔다. 딸을 위해 스스로 인질이 되어 벌이는 일생일대의 사투. 평소 사이가 소원한 딸을 만나기 위해 ‘우’클럽을 찾은 강력계 형사 종 반장(성룡)은 갑작스러운 습격을 받게 된다. 범인은 딸의 남자친구이자 클럽의 주인인 우. 종 반장은 딸과 탈출을 시도하지만 도중에 붙잡힌 딸을 지키기 위해 함께 인질로 남는다. 인질로 잡힌 시민들이 모두 5년전 미해결 사건과 연관됐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나는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