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블록과 신나는 여름을!
상태바
독서·블록과 신나는 여름을!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07.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공공도서관 19일부터
여름방학 문화강좌 운영

【광천】 광천공공도서관에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19일 부터 30일까지 ‘아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블록놀이’와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19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하는 ‘아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블록놀이’(화, 목 오후 4시~오후 5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블록놀이 강좌다. 
이번 블록놀이 강좌는 ‘아무것도 만들어져 있지 않다. 그러나 어떤 것이든 만들 수 있다’는 창조적인 생각으로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를 통한 창의적인 활동으로 구성됐다. 
또한, 부모와 아이가 함께해 유대 관계를 깊이 형성하고 창의적이며 입체적인 사고력을 키우고 자신의 작품에 대한 표현 능력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록놀이 신청기간은 오는 17일까지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운영하는 ‘여름독서교실’(오전 9시 30분~12시 20분)은 그림책 여행을 주제로 한 그림책을 통한 독후 활동으로 진행된다. 
독서교실에서는 책 속 주인공에게 편지 쓰기, 캐릭터 종이접기, 원작 그림책과 영화 같이 보기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책을 통해 책에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도와주며 어린이들의 독서 생활화 의욕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청기간은 3-6학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