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바라며
상태바
홍성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바라며
  • 편집국
  • 승인 2008.08.2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연금공단 홍성지사장 나승덕
도언론을 기치로 하여 창간한 이래 첫 돌을 맞이하게 된 충남투데이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년이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충남투데이가 눈부신 발전을 이룩한 것은 방상수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이 혼연일체로 노력하신 결과로 생각됩니다. 그 동안 홍성군내 크고 작은 모든 일들을 충실히 알려내어 홍성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켰고, 또한 21세기에 맞는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기 위하여 소신있게 정책방향을 제시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셨습니다. 홍성이라는 지역공동체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옮기고 그 들의 다양한 표정을 그려내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홍성의 발전을 위하여 지금보다 더 많은 노력을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중앙언론, 지방언론 등 수많은 오프라인 언론매체와 인터넷공간을 활용한 온라인 언론매체 등 대한민국은 이른바 언론의 홍수속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무한 경쟁이 요구되는 냉엄한 현실속에서 끊임없는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처음 창간할 때의 초심과 정도언론의 의지를 잊고, 또한 현실에 안주하여 부단히 노력하지 않는다면 미래는 암울하다 할 것입니다. 평소 임직원 여러분께서 흘리는 땀방울 하나하나가 충남투데이의 더 큰 미래를 열어가고 나아가 홍성발전의 커다란 초석이 됨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국민의 노후복지를 위한 국민연금제도도 이제는 20여년의 세월이 흘러 어엿한 성년이 되었습니다. 이처럼 충남투데이도 한해! 한해! 또 한해의 역사를 밟아 건장한 성년으로 성장하시길 늘 곁에서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뜨거운 8월! 삼복더위의 폭염만큼이나 뜨거운 열정을 가진 충남투데이! 그 앞길에 무궁한 발전이 늘 함께 하기를 우리 국민연금홍성지사의 염원을 모아 축원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