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제, 충남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상태바
㈜백제, 충남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7.10.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종합 평가 상위 10개 기업에 선정… 군에서 유일

홍성군 농업회사법인, 고용창출 불우이웃돕기도 앞장

농업회사법인 ㈜백제가 충남의 대표 스타 기업 육성을 위한 ‘2017년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도내 종합 평가 점수 상위 10개 기업에 선정된 ㈜백제는 지난 24일 오후 대천에서 유망 중소기업 지정서(현판)를 교부 받았는데 이날 홍성군을 비롯해 공주시, 서천군, 예산군에서 각 1개 기업, 아산시 6개 기업이 참여했다.

㈜백제는 해외수출 확대를 통한 매출증대와 기존제품의 품질향상을 통한 수익을 고용 창출로 연결, 고용에 적극 힘쓰는 사회 기여형 기업인 동시에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봉사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

㈜백제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고 기업 경영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유망 중소기업 지정기간은 올해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6년간이며, 각종 중소기업 지원시책에 우선 선정되는 등 향후 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육성되게 된다.

충남도에서는 지원 한도 10억 원 내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우대 지원, 3년간 세무조사 면제, 국 내·외 판로개척 지원, 매년 실태조사를 통한 기업애로 지원 등의 기업 육성 정책을 추진하게 된다.

또한, 충남경제진흥원 주관 해외마케팅 참가 시 가점부여, 충남신용보증재단 신용 보증 우대, 한국무역협회 무역기금융자 추천 시 가점 부여 등 유관기관에서의 혜택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