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6>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76>
  • 홍주일보
  • 승인 2019.08.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다슬(믹스견, 2개월, 수컷)
광천읍의 어느 배수구 안에서 유기견이 출산을 했다고 신고됐는데. 새끼들만 남아있어 보호소로 들어왔습니다. 철장 안에서도 폴짝폴짝 뛰며 애교를 부릴 정도로 사람을 좋아합니다.

다미(믹스견, 2개월, 암컷)
위에 소개된 다슬이와 함께 포획된 암컷 강아지입니다. 다슬이보다 약간 더 다소곳한 성격이지만 사람 좋아하기로는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 애교견입니다.

슬기(믹스견, 4개월, 암컷)
슬기는 광천읍 오서산의 한 암자에 버려진 강아지들 중 한 마리입니다. 올화이트의 중모견으로 애교가 많고 순한 성격의 예쁜 강아지입니다. 실내견으로도 적합해 보입니다.

폴짝이(치즈 코숏, 4개월, 암컷)
내포신도시의 한 아파트에서 캣맘이 주는 사료를 먹으며 지내는 길고양이입니다. 아침이면 아파트 문 앞에서 사람들한테 애교 떨며 지내다 민원이 들어왔습니다. 반려묘로 데려가실 분께 병원검진과 접종까지 마쳐서 보내드립니다.

 

***
장대 같은 폭우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장마철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밖에서 지내는 동물들의 사료가 금방 상하거나 곰팡이가 피기 마련이니 각별히 주의해 주시고, 개미나 벌레가 꼬이지 않도록 사료그릇 아래에 굵은 소금이나 생고무줄을 놔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병균과 기생충이 많은 고인물을 먹지 않도록 아침저녁으로 깨끗한 물을 공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 심상사상충 약과 진드기 퇴치제는 필수입니다. 작은 생명들에게 조금만 더 사랑을 베풀어 주세요. 또 아직 동물등록을 안하신 분들은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