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복지 위한 결의 다져
상태바
더 나은 복지 위한 결의 다져
  • 신우택 인턴기자(청운대)
  • 승인 2019.09.2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6회째… 대상 홍성군장애인체육회 조원행 고문
지난 24일 열린 사회복지대상시상식 관계자들과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은규)이 주관한 ‘2019 사회복지의 날 기념 및 제6회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시상식’이 지난 24일 홍성문화원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시상식은 지난 7일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고 관내 사회 복지 관련 종사자들의 공적을 수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김석환 홍성군수, 충남사회복지협회 박윤근 회장, 홍문표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단체 종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 앞서 식전행사로 홍주국악관현악단 외 2팀의 문화공연이 이뤄졌으며, 본 행사에서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관내 사회복지 관계자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날 제6회 홍성군사회복지대상을 수상한 조원행 씨는 “앞으로도 더 봉사를 열심히 하란 뜻으로 주신 상으로 알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사회복지의 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제6회 홍성군사회복지대상 조원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전용선·이병진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윤일순·주수현 △홍성군사회복지회장 표창 채선병 외 5명 △홍성군수 표창 박영규 외 5명 △홍성군의회의장 표창 김병희 외 4명 △국회의원표창 이경숙 외 4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